안녕하세요.
금번에 특정 전문직을 위한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최초에는 당사의 서비스 이용사에게 개별 마케팅을 진행 할 예정이나,
본격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함에 있어 여러가지 광고방식을 고민중에 있습니다.
이 중 CTA 방식을 활용한 바이럴에 관심이 있어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질문 1.
블로그, 유튜브, SNS 등 수단에 관계없이 바이럴을 진행하고,
해당 마케터의 링크로 유입 > 회원가입으로 전환되는 경우
건별 정산의 방식이 마케터 시장에서 통용되는 지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질문 2.
유료화로 전환 후
꾸준히 함께 나아갈 수 있는 win-win 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는데,
예시이지만 가령 마케터의 링크로 회원 가입 된 이용자가 유료 결제를 진행하면
결제 금액의 일정 비율을 지속적으로 지급하는 등의 방법을 구상중입니다.
이러한 방식의 마케팅 대행을 수주하는 경우도 있을까요?
참고.
정산 주기는 월간 / 주간 中 택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단순 스타트업이 아닌 내로라하는 유명 커뮤니티의 운영사입니다.
따라서 클라이언트의 신용은 보장된다는 가정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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