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는 진짜 너무 복잡하네요. 툭하면 광고계정 정지되고 너무 불편하네요 하...
제가 대행사를 창업해서 이제 초기단계인데요. 이런 회사구조의 경우 어떻게 관리를 해야할지 문의드립니다.
1. A대행사가 있다.
2. B클라이언트가 계약을 했다.
3. 릴스광고를 하려고 한다.
4. 릴스영상 제작은 A대행사가 가지고 있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들어 올렸다.
5. 광고관리와 집행은 A대행사가 하고 광고비 부담은 B가 한다.
위와 같은 상황이구요. 이럴 경우 A광고대행사 페이스북 아이디는 뭘로 해야할까요?
지금까지는 대표인 제 개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클라이언트가 권한부여해서 해왔는데요
직원에게 이제 맡기려고 하는데, 그럼 그냥 직원한테 제 개인 페이스북 ID와 비번을 알려줘야하나요?
아니면 회사 페이스북 ID생성이 가능한지 궁금해요. 회사 계정으로 클라이언트가 권한을 주면
직원이 입사 퇴사를 반복해도 한 계정으로 그냥 관리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