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지난번 24일에 1건의 이벤트 콘텐츠를 진행하였고, 이에 맞춰 참여 광고를 집행하였습니다. 평소에는 참여 광고를 하면 좋아요 수가 1000건 이상으로 기록되었는데, 이번에는 200도 안되었습니다. 그리고 광고집행비도 평소보다 2-3배 높게 설정하였구요.
릴스로 진행된 콘텐츠이 다보니 노출, 도달 부분이 현저히 높게 측정되었는데, 다른 콘텐츠에 비해서 높게 측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건과 다르게 상세타깃을 설정하여 집행하였구요.
왜 해당 게시물의 좋아요 수와 댓글수가 낮게 측정되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