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메타 광고 1개월차 정도 돌리고있습니다.
주력 상품내에서 일한도 7만원 정도로 돌리고 있는데
상품 객단가가 15,000원에 전환당 비용이 10,000원정도 나와서 사실상 본전인 상태입니다.
구매전환이 10%정도 나와서 10번클릭 -> 1구매 발생하는 상황인데
CPC가 1,000원~2,000원정도 나오니 저정도 전환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CPM을 낮추거나,CTR을 끌어올려서 CPC를 낮춰야 될것같은데
궁금한것은 시장 평균 CPM이 얼추 정해진 상태에서 저단가 상품은
광고진행 메리트가 떨어지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카테고리는 반려동물, 현재 평균 CPM은 25,000~35,000 정도 나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때문에 CPM이 높아진것도 있는것 같고
CPC를 낮추는 방향으로 가는것은 맞는것 같은데..
주력상품의 객단가가 낮으면 진행상의 어려움이 있는것도 맞는지
메타 선배님들 조언 구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