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검 광고 진행 중인데 자사몰 랜딩 위주로 진행하다가
최근 프로모션에 맞추어 몇 가지 소재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랜딩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이렇게 랜딩을 혼재해서 사용 후 광고 전환 효율이 급격하게 떨어져서 확인해보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전환 추적이 전혀 되지 않고 있더라구요.
스마트 스토어 상에는 브검 광고를 통한 전환이 매우 높게 잡히고 있는데 광고 관리 페이지에서는 해당 수치가 전혀 잡히질 않습니다.
네이버 측에 문의 결과 자사몰과 스마트 스토어가 혼재되어 있는 것이 원인이라고 하는데 이전에도 몇 번 이렇게 혼재되어 사용해도 전환 추적이 잘되었었거든요..
이 경우 광고 세팅 자체를 다시 해야하는걸까요? 그럼 브검 광고 재계약까지는 그냥 추적이 되지 않는 상태로 두고 봐야 하는지..
이런 경우 해결 방법이 있을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