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새벽에 누군가가 인스타계정을 해킹하여
비밀번호 및 인증 이메일을 바꾸었습니다.
이메일은 이미 해커가 바꾸어 놓은 상태라
등록되어 있는 휴대번호로 인증을 시도했지만
전산오류인지 인증 코드가 계속 오지 않고 있습니다.
메타 고객센터에 지원을 받고자
비지니스 스위트 좌측 하단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을 시도했지만
기본적인 메뉴얼 안내만 반복될 뿐
지원팀에 1:1로 문의하기, 전화 요청하기가 사라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분명히 있었는데요...
주말이라서 버튼이 사라진걸까요?
인스타그램, 메타 고객센터와 연락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