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1인 스킨케어 제품 브랜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광고 많이 공부하고 있긴 하지만 아직도 초보입니다 ㅠㅠ
그리고 아직은 시작단계라 품목은 1개뿐이네요.
아무래도 제품종류가 40~50대가 주로 사용하는 제품이라 현재 광고하고 있는
메타/구글/네이버/쿠팡 중 메타가 가장 효율이 안나오고 있긴합니다.
(대략적으로 현재 상황은 품목은 1개이지만 월 매출은 1500정도 나오고 메타/구글/네이버/쿠팡
모든 광고비 계산시 매출의 38%정도 광고비로 지출되고 있습니다...그래도 원가랑 그 외 사무실비용 ..신제품 출시 준비 등 하면 남는게 하나도 없네요 ㅠ)
지금 첨부된 사진에서 ROAS 와 결과당 비용만 보자면 메타 광고는 중단하는게 맞나요??
기간은 모두 동일한 시점은 아니고 대략 24년 3월부터 10월까지 광고했던 것 필터링한 것입니다.
현재 광고 게시 중인 것은 그나마 ROAS와 결과당 비용이 낮은 소재들 오늘 재게시 하였습니다.
이정도면 소재를 싹 바꾸거나 메타 광고는 안하는게 나은건가요?
지금은 매출=광고비도 아니고 오히려 손해인 상태인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