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용품 카테고리 취급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는 네이버 검색광고,DA광고 집행 중이고
검색광고는 지난 30일 기준 로아스 400%, DA광고는 150%정도 나오고 있어요.
DA광고는 로아스 성과가 낮아도 검색유입 브랜딩 목적으로 켜놓고 있습니다.
문제의 구글애즈 실적최대화+검색광고..
구글애즈 직원 권유로 세팅 방법 안내받아 일 예산 실적최대화 3만, 검색광고 1만으로 2주동안 집행중에 있고 자사몰로 유입걸어놓은 상태입니다.
문제는 2주동안 유의미한 구매전환이 0건으로 광고비만 60만원 지출 됐네요...
구글애즈가 학습하는데 시간이 꽤 오래걸린다고 듣긴 했으나
구매전환 0건이면 상당히 문제가 있어 보이는데, 계속 지켜볼만한 가치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