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랜드 계정 운영중인 주니어마케터입니다.
메타 광고를 인스타그램 참여목표 광고를 단일 이미지 소재로 집행중에 있는데요,
게시물 인사이트 에서 확인되는 좋아요/댓글/공유/링크클릭 등의 모든 수치를 합한 값보다
META Business suite 대시보드상의 Engagement 수치가 현저하게 높게 나타나는 상황입니다.
3초 이상의 동영상 시청이 참여로 집계된다는 말을 어디서 들은 듯 하여,
릴스, 스토리 등의 지면에서 3초이상 노출되었을 때 참여로 집계되지 않을까 막연하게 추측 중인데요,
관련하여 확인할 수 있는 수단이 마땅치 않아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혹시 이런 상황에 대해 알고 계시다면 도움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스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