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8월 4일자로 대행사 계약 종료 후 홀로서기 중인 건강식품 브랜드 입니다.
최근에 메타에서 계속 이런 푸시 알림이 날라와서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1. 눌러보면 세트 6개를 통합하면 평균 29%성과가 더 높아졌다면서 그러는데
이렇게 통합하는게 좋나요?? 진짜 29% 향상되면 정말 좋겠는데...ㅠㅠ
2. 이렇게 시키는 대로 통합하면 어떤 캠페인에 세트가 6개가 들어가는 건가요??
아니면 세트가 1개로 통합되는 건가요??
3. 당연히 머신러닝 다시 돌아가겠죠..?? 무서워서 함부러 시도도 못하겠네요 ㅠ
4. 아래는 저희 캠페인 및 세트 현황입니다.
이것만으로는 판단하기 어렵겠지만 기본적인 세팅으로
개선할만한 사항이 있을까요?? roas 1.5~1.6정도 되는데 2이상 정도는 만들어보고싶어요.
감사합니다.
---------------------------------
1일 예산은 90만원.
캠페인 별로 예산은 다릅니다.
1캠페인/1세트/4~6소재 세팅해서 운영 중입니다.
아래와 같습니다. 5번 캠페인은 리타게팅 캠페인입니다.
1번 이미지(캠페인) /2번 이미지(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