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를 제품 A 제품 B 를 진행하고 있는데 제품 A의 고객들을 리타겟팅 하기 위해 맞춤타겟을 만드려고합니다.
1. 제품 A 상품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만 리타겟팅하려면 아래와 같이 "특정 웹페이지를 방문한 사람"
에 현재 광고를 하고있는 제품A의 랜딩페이지 URL을 넣으면 되는건가요?
2. 제품 A를 장바구니에 담은 사람만 리타겟팅 하려면 매개변수를 통해 아래와 같이 현재 광고를 하고있는 제품A의 랜딩페이지 URL을 넣으면 되는건가요?
3. 현재 어드밴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해당 캠페인은 픽셀을 통한 리타겟팅까지는 진행하지 않는거죠?
궁금한 점이 많아서 두서없이 글을썼네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