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2024.04.07 23:17
THE플랫
조회수 143
답변 0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
N사에서 브랜드를 검색했을 때, 이렇게 별도로 탭이 분리되어서 노출되려면 어떤 조건이 필요한지 궁금하여 여쭈어봅니다!
예시) 타다를 검색 했을 때, 타다 홈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별도 탭이 생겨져있는데, 저희 브랜드도 이렇게 작업이 필요합니다 ㅠㅠ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THE플랫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두리엉아
13MRES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쭈실장
20바이너리애드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bcheck
28감자영
29신경현
30주식회사바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HE플랫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