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4에서 (direct)/(none)으로 매출이 너무 많이 잡혀서
페이지 URL 확인해보니 모바일 쇼핑몰 m.쇼핑몰이름.com/order/order_result에서 온 값이네요
카페24 솔루션을 쓰고 있다보니
PG사 결제창에서 결제완료되고 리디랙션된 경우
광고와 별개로 direct 유입으로 꽂히는 것 같은데
혹시 해당 경로 광고 유입 데이터로 매출 잡히게 할 수 없을까요
데이터 스트림 현재 아래와 같이 설정해뒀는데도 지금 동일 이슈 계속 반복되고 있어
어떻게 수정하면 좋을지 막막합니다....
(참고로 PG사는 토스페이먼트, 비바리퍼블리카, 카카오페이 이렇게 3개 사용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