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3월 기간 동안 행사 캠페인을
기존 카페24 연동으로 생긴 픽셀을 심고 집행했습니다.
전환 API까지 되어 있어서 브라우저 이벤트와
서버 이벤트의 기록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데
문제는 구매(Purchase) 항목에서 보내진 이벤트들의 기록이
실제 자사에서 이루어진 주문과 전혀 맞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서버 이벤트<실제 주문 수,
브라우저 이벤트<실제 주문 수 형태라면
집행한 캠페인을 통해 이뤄진 결제가 아닌 값이 섞였을 테니
납득이라도 가는데, 유감스럽게도 문제는
서버 이벤트>실제 주문 수 / 브라우저 이벤트>실제 주문 수 입니다.
주문 취소 건까지 포함해서 로그를 맞춰봤는데도
META 이벤트 관리자 픽셀의 구매 건 갯수(서버 이벤트, 브라우저 이벤트)와
실제 자사몰 주문 수가 전혀 맞지 않습니다.
주문일과 구매 이벤트의 시간도 1:1 매칭이 전혀 되지 않고요.
행사 캠페인 집행 후 전환 성과를 보려는데
이러면 전혀 데이터가 맞지 않아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문제 원인과 해결 방법을 알고 계시는 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