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300리터

META 광고 픽셀에서의 판매 데이터가 실제 판매량과 차이가 있을 때

2024.03.25 16:20

탄강쥬

조회수 142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83.3%

2월~3월 기간 동안 행사 캠페인을

기존 카페24 연동으로 생긴 픽셀을 심고 집행했습니다.

전환 API까지 되어 있어서 브라우저 이벤트와

서버 이벤트의 기록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데

 문제는 구매(Purchase) 항목에서 보내진 이벤트들의 기록이

실제 자사에서 이루어진 주문과 전혀 맞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서버 이벤트<실제 주문 수,

브라우저 이벤트<실제 주문 수 형태라면

집행한 캠페인을 통해 이뤄진 결제가 아닌 값이 섞였을 테니

납득이라도 가는데, 유감스럽게도 문제는

서버 이벤트>실제 주문 수 / 브라우저 이벤트>실제 주문 수 입니다.

주문 취소 건까지 포함해서 로그를 맞춰봤는데도

META 이벤트 관리자 픽셀의 구매 건 갯수(서버 이벤트, 브라우저 이벤트)와

실제 자사몰 주문 수가 전혀 맞지 않습니다.

주문일과 구매 이벤트의 시간도 1:1 매칭이 전혀 되지 않고요.

행사 캠페인 집행 후 전환 성과를 보려는데

이러면 전혀 데이터가 맞지 않아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문제 원인과 해결 방법을 알고 계시는 분...?ㅜㅜ

META광고이벤트관리자픽셀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