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냉동 식품, 밀키트 브랜드 마케팅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키워드 전략을 활용하여 제품명을 바꾼 후 메인 카테고리 키워드 검색시 네이버 쇼핑 1~2page안착을 했었는데요.
오늘 보니 다시 4~5page로 하루아침에 밀려나버렸습니다.
혹시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노출 유지하고 계신분들중에 왜 그런건지 이 이슈에 대한 해결법을 알고 계신분이 있으실까요?
[최근 제가 진행한 이력들입니다.]
-검색노출 키워드 전략 분석하여 상품명 변경 (네이버 광고 도구 활용)
- 어뷰징 페이지(공식적으로 판매처가아닌 곳) 상품 페이지 댓글 요청을 통해 판매 중지 혹은 삭제 요청 -> 하루에 10곳 넘게 판매 중지 혹은 삭제 진행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