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B2B SaaS 회사에서 디자이너로 일하다가 마케팅까지 보고있는 초보 마케터입니다.
GA4와 Google Ads의 지표가 상이한것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 질문남깁니다!
[GA4]-[트래픽획득]-[세션 기본 채널 그룹]-[Paid Search] 의 지표와
동기간 Google Ads 클릭수가 크게 차이나는 현상이 보이는데요.
구글 검색광고를 통해 클릭을 하면 홈페이지로 랜딩되게 되는데, 이 지표가 3배 이상 차이날 수가 있나요?
차이가 날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는 인지하고 있지만, 3배까지 차이나는걸 처음봐서
차이를 줄이기 위해서 부분을 점검해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선배님들의 많은 인사이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