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 회원님 덕분에 한발 한발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초보 마케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구글 디스플레이 타기팅 관련하여 질문이 있어 여쭙습니다.
현재 일 예산 12만원
입찰 전략: 클릭수 최대화 (최대 입찰가 설정X)
로 캠페인 진행중에 있는데요.
보통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타기팅을 잡을 때
인구통계, 잠재고객 세그먼트, 주제, 키워드 전부 다 타기팅을 진행 하나요?
혹시 이렇게 다 타기팅 했을 때
주간 예상에 나오는 사용 가능한 노출수가 81만으로 나오는데
이 경우 타기팅의 범위가 넓은 편일까요?
(총예산 500만원)
만약 넓은 편이라면 보통 어느정도로 타기팅을 잡아야 할까요..?
현재 CTR이 0.8~0.9라서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시도해보고 있는데
결국은 타기팅 보다는 소재가 우선인건지.. 싶기도 하고
참 머릿속이 어지럽습니다 ㅠ
기본 지식이 없어 정말 두루뭉실한 질문들만 올려 죄송합니다!
항상 답변 달아주시는 회원님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