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리터

언론 전시회 효과

2023.09.07 14:53

진로분자

조회수 151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33.3%

안녕하세요, 보안 쪽 마케팅만 몇 년을 진행하였는데 항상 영업쪽에서는 B2B 보안 전시회를 나가자고 합니다.


전시회가 브랜드나 제품 홍보에는 기사도 나가고 컨텐츠를 발굴하기에는 좋지만 제 생각에는 부스에 오신 고객 DB에서 매출까지 기대하기가 매우 어렵고 실제로 매출까지 이끌어낸적이 없어서 내년 예산에 많은 고민이 됩니다. 사실 전시회만 한번 나가면 기본 800~1,000만원까지 소비되는데 다들 전시회 나갈때 기준은 어떻게 잡으시나요? 정말 고민입니다...


무턱대고 안나간다고 할 수는 없고... 3년치 전시회 나간 RoI 계산해보니 매출까지 이끌어간게 없으니 답답한데 영업은 무작정 나가야한다고하고...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B2B전시회보안전시회언론전시회효과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