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단일 광고주(1개 업체)한테 전달하는 리포트가 3가지입니다.
1) 메인리포트
2) 별도 검색광고 그룹 리포트
3) 별도 이벤트 광고 리포트
해당 광고주 월 1억~1억 5천 광고비 사용하는 수준입니다.
그중 메인 리포트는 시트만 18개에 일/주/월별 데이터 포함되어 있고, 메인 리포트 내 키워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키워드리포트의 경우 운영하는 키워드(누적 노출 발생)가 월별 약 8만 건입니다.
이게 일반적인게 맞나요? 다른 대행사 분들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시트가 너무 많고 APP광고 / DA광고 / SA광고 모두 토탈 시트를 별도 제공하다보니 진짜 좀 답답하네요.
원래 다 이런건지 퇴사욕구가 생깁니다. 알려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