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광고 독학자 초보 마케터입니다 ㅠㅠ 지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페이스북 & 구글 디스커버리 광고를 돌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각 예산 100만원씩)
근데 페이스북 효율은 개꽝꽝꽝이고...(마케팅 타겟 모수가 적고 그걸 타게팅을 예전에 할 수 있었는데 작년부터 페이스북 개인 정보 못 빼게 했잖아요?)
구글도 클릭율은 하루에 150건은 되는데,,,,,
정작 문제는 이벤트 실 참여자가 페북+ 구글 포함해 하루에 30건을 넘을까 말까 합니다.
더 문제는 바이럴 마케팅도 해서 실제 구글로 유입해 이벤트 참여자는 10명 내외라는 것이죠....
그래서 궁금한건!!!!!!!!!!
이벤트 페이지가 있으면 페이지 안에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다음 (첫번째 유알엘)
나오는 url 있잖아요!(실제 이벤트 내용 url - 두번째 유알엘)
그 두번째 유알엘로 전환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확인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구글 전환태그로 제가 원하는 바(구글 광고를 통해 이벤트를 1차 클릭하고 - 실제 두번째 유알엘로 들어오는 사람)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까부터 계속 구글 태그, 구글 전환 네이버에 검색해봐도 도무지 이해가 안되고
html 태그도 어떻게 설치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ㅠ
알려주시는 분 진짜....... 천사시고 도와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