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지출과 도달의 타겟 차이

2023.01.12 10:30

치짜응

조회수 317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0%

페이스북 광고에 노출과 도달은 20대로 더 많은데

지출금액은 30대에 더 많이 소진되었어요 이게 무슨 의미로 해석되나요? 광고 소재 자체가 30대에 더 먹혔다는 뜻이 되나요? 아니면 추가로 해석할 만한 인사이트가 있나요?

페이스북메타광고관리자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