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트림 광고 성과 예시인데, cpdb 단가를 통한 최종 광고성과 말고도 광고 소재 자체에 대해 좀 더 파악하고 싶은데, cpdb외에 다른 데이터를 통해서는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할까요?
cpm, ctr, cvr이 의미하는바가 뭔지 (단어 뜻 말고 클릭은 되는데 이탈이 높은편이라던가..하는 소재퀄 해석)
이 데이터를 통해서 이 광고 소재의 퀄리티 자체가 대략 어땠다고 해석을 해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Budget | Imp | Cpm | Click | Ctr | Cpc | Cvr | Db | cpdb |
380,000 | 75197 | 5077 | 160 | 0.21 % | 2386 | 5% | 8 | 47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