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즈 성과를 볼려 하는데 초보기도 하고 그동안 페이스북만 보다가 구글 애즈로 넘어오니 헷갈리고 이해안 가는 부분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ㅠㅠ
1. CPC나 CPM에 경우 평균 CPM 과 평균조회 CPM이 있는데 둘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ㅠ
2. 광고 ROAS를 확인하고 싶은데 ROAS를 어떻게 확인하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비용당 전환가치 ( 현재모델) 이 있어서 이걸로 확인하고 있는데 이걸로 확인하면 될까요? ㅠ
3. 성과 확인에서 (현재모델) 표시가 있는데 이게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4. 조회 가능이 무슨의미인지 궁금합니다.
부탁드립니다. 물어볼 곳이 없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DRE2022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