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애즈 진행 중입니다.
GDN은 노출이 잘 되고 있는지 따로 확인할 방법이 없어서 광고가 게재된 위치 카테고리에서 확인 중인데, 중요한 건 해당 카테고리에서도 명확히 나와있지 않은 부분입니다.
이렇게 기타로 표시되어 있고, 노출수는 있는데 해당 위치는 확인할 방법이 없나요? 저희 배너 광고가 잘 노출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랜덤으로 노출되니 확인할 방도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기타가 의미하는 게 무엇인가요?
또 추가적으로, 구글 애즈 키워드 검색 광고도 함께 진행 중인데, 중요한 건 주요키워드를 검색해도 광고가 제일 상단에 노출되지 않고, 하단에 노출된다는 점입니다. (어떤 키워드는 몇 페이지 뒤로 가야 노출되기도 해요;)
저희 키워드 검색 광고를 상단으로 끌어올리고, 페이지를 1페이지로 당기기 위해서는 입찰가를 높이면 되나요? 기준은 어떤 걸로 보고 높이면 될까요? 네이버 파워링크는 노출 순위 1위 입찰가를 알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던데, 구글 애즈는 그런 시스템이 없을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호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