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채용관련 고민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인력난이라는 말이 여기저기 나오고 있듯이
저희도 인력난으로 몇개월째 마케팅 자리가 공석인데요..
최근 쇼핑 라이브 도 진행하고있어 >(외부 쇼호스트 섭외.회당 비용)
마케팅담당자를 채용하여 쇼핑 라이브를 함께 하고자 하는데
이게 너무 어렵네요
네. ...물론 다들 이렇게 하실분 없다고 하드라구요 ㅎㅎ
1, 마케팅 직원 따로. 쇼핑 라이브 진행할 직원 따로 구인을 해야될지.??
2.만약 쇼핑라이브 진행할 직원이면 월 급여와. 근무시간을 어떻게 해야될지?
- 외부 쇼호스트를 직원으로 채용시 . 주5 출근 / 라이브 방송 준비+방송+정리 까지 2시간 또는
~3시간정도 정도 상주 / 라이브만 하는 조건. 타 업체 방송 가능- 겸엄허가
위 조건으로 월 250~300정도 선을 얘기한 상태.
3.마케팅직원이 쇼라 까지 진행시 대략 월 급여가 어느정도 선으로 해야될지?
자체 내부에서 쇼핑라이브 진행하고 계시는 분들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