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인 A회사에서 인플루언서를 섭외하여 네이버 블로그 광고를 진행하는데,
지속적으로 해당 글의 제목/내용 등에 당사 제품명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네이버에 저희 회사 제품 검색 시, A 회사에 대한 인플루언서 글이 나옵니다.
또한, 내용도 저희 회사와 A회사 중 고민하다가 A회사를 택했다, 저희 회사 제품은 ~~점이 별로여서 A회사를 선택했다는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글이 한 두개가 아니고, 제목과 내용이 다 비슷한 걸로 보아 경쟁사에서 인플루언서에게 요구한 사항 같은데, 제재할 방법이 있을까요?
저희가 인플루언서 글을 더 많이 올려 덮는 것만이 방법일지..
법적으로든 회사 대 회사로든 제재할 방법이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