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광고

2021.11.16 16:49

이비마익

조회수 507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6.7%

고수님들 제가 질문이 많은 것 같아 ㅠ죄송합니다.

하나 궁금한 점이 생겨서 글써봅니다..

소재 test 위해 
1 캠페인 1그륩 3소재 = 캠페인 예산
이렇게 운영을 했습니다. 
2일차 결과를 보았을 때 
3소재중 1개의 소재로 예산 집중이 되었고 나머지 2개의 소재는 머신러닝 제한이 뜨더라구요 
지표를 보았을 때 예산 집중된 소재는 cpc도 높고 ctr은 낮았습니다. 
나머지 소재들은 노출수가 낮고 cpc 낮고 ctr이 높았습니다.

트래픽 광고이기 때문에 cpc와ctr 두가지를 보고 판단하고 있는데

캠페인 예산 설정을 하면 가장 효율이 좋은 소재1 한테 예산을 몰아서 집행하는 것으로 이해 하였는데 
예산이 몰빵된 소재가 cpc ctr 두가지가 안좋은데 이 소재가 효율이 좋았다라고 판단해도 될까요 ..
나머지 소재들 cpc 낮고 ctr이 높은 소재들이 맞다 라고 판단하면 될까요.. 
애매모호 하네요 ㅠㅠ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sns광고페이스북광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