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우선 생각이 드는게
페북 보유자산db 활용해서 맞춤형으로 타게팅하는거랑 gdn밖에 떠오르지가 않는데.
혹은 다른 수단이 있을까요?
db의 성질은....이벤트성으로 대부분 가입한 1회성 회원들의 db입니다.
바라는건....
페북이든 새로운 매체든...이 보유 db를 타깃으로 삼아...
이벤트이던 어떤 컨텐츠이던....방문시켜 (랜딩을 웹사이트로 하던가. 카카오채널로 하던가 해서....
일단 선 노출 후...묶어 둘 수 있는 매체가 있으면 좋겠다 싶은데....
음....카카오채널 밖에는 달리...네이버카페는 너무 접근성이나 활동성이 제한되는거 같고....
고민이 많네요...
보스님들의 고견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있는그대로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