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쇼핑몰 광고를 진행했는데요.
키워드가 다이어트이고 쇼핑몰 자체에서도 여성분들의 구매율이 높기 때문에
타겟을 여성으로 설정하였습니다. 이번에 동영상 광고를 돌릴 때는 타겟을 남녀 모두로
설정하여 어떤 타겟에게 좀 더 매력적으로 비추는지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결과는 예상과 다르게 남성의 비율이 훨씬 높았습니다.
도달과 트래픽 광고 모두 남성의 비율이 높고 심지어 클릭은 여성의 수가 훨씬 더 적었어요.
이걸 어떻게 해석하면 좋을까요?
- 제품 타겟이 남성인건지
- 광고 콘텐츠 타겟이 남성인건지..
해석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와킹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