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0리터

페이스북 개인계정 비활성화.. 답답합니다

2021.09.25 16:52

와스

조회수 1,619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0%

페이스북 광고 계정에 인스타그램 계정을 연동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느날 비즈니스 관리자 - 개인 광고 계정에서 신원 확인이 불가능하여 계정이 비활성화 되었고, 개인 계정이 비활성화되니 다른 비즈니스 계정도 비활성화가 되었습니다. 신분증을 제출했으나 신원 확인 불가라고 떴고 영영 ... 정지 상태가 되었습니다. 


제가 맡고 있는 브랜드에서는 인스타그램 광고를 주로 하는데 정말 막막한 상황입니다. 페이스북 cs에 여쭤보니 다른 방법은 없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서 다른 분의 계정으로 새롭게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를 만들었고  해당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연동하려고 했으나 아래처럼 화면이 뜨더라고요.



질문1) 해당 인스타그램은 비활성화된 광고 계정과 연동되어 있었습니다.  그럼 해당 인스타그램은 다른 비즈니스 계정과 연결할 수는 없는 건가요? 

질문2) 인스타그램 어플에 들어가면 [프로필 편집 > 페이지] 가 있는데 이곳에 비활성된 계정의 페이스북 페이지랑 연결되어 있어서 그런 건가요? 연결된 페이지를 바꾸면 될까요?


매우 답답하고 암담한 상황입니다.. 도움 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비활성화계정비활성화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0리터 중 80%인 80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