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꼰대 대표에게 네이버 키워드 노출 설명하기

2021.08.20 13:19

멋진아름

조회수 742

답변 6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네이버 키워드 노출에 대해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회사 대표가  대형 키워드를 검색 했을 때 네이버 블로그 검색노출을 원합니다.


 현재 본 회사의 블로그는 만 3년동안 관리를 하지 않았고, 새로운 제품으로 피봇팅하여 지난주 부터 블로그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블로그 작업을 이제 막 시작한 터라 관련 포스팅은 3개만 작성되어 있습니다.

허나, 상사는 지금 중/대형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우리회사 블로그가 상단에 나오길 원하고 있습니다. ㅜ


 블로그 관리도 안되었고, 지수도 낮은데 중, 대형 키워드로 검색노출을 원하고 있으니 답답한 심정입니다. 신규로 작성한 블로그 3개는 사진, 동영상, 내부 포스팅 연결, 제목, 키워드, 관련 태그, 전문적인 내용작성, SEO등 블로그에서 할 수 있는 건 모두 세팅해놓았습니다. (세부키워드로는 노출이 잘 되고 있습니다)

질 좋은 내용의 컨텐츠가 더 쌓이고 시간이 더 걸려야 검색로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말하니,

얼마나 더 기다리고, 컨텐츠가 얼마나 쌓여야상위로 올라놀 수 있는지 물어보네요. 이걸 제가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심지어 네이버 로직이나 유튜브 알고리즘을 몰라 쉽게 설명을 해줘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부분이 있고, 컨트롤 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다고 얘기해도 무조건 대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우리회사 콘텐츠가 노출되기를원하고 있어요, 유튜브에서도 마찬가지죠.;;;

이제 걷기 시작한 사람에게 달리기 대회 나가서 1등 하라고 하는 꼴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검색노출조건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그리고 이 것을 꼰대노땅상사에게 어떻게 설명하면 잘 알아들을 수 있을지요? 

네이버에서 공지하는 부분이 있으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퇴사만이 답일까요...😥 )





꼰대키워드seo네이버블로그
목록글쓰기
답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