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기존의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는
중소기업 <mj소프트>라는곳에서 서비스하는 ERP인 <천년경영CS3>를 이용하고있습니다.
재고의 연동성은 좋으나 현재 홈페이지의 기능같은것들이 제한이되고
원하는 기능에 대한 개발또한 시간이 매우 걸리므로
고도몰로 홈페이지를 옮겨서 운영을 하려 미팅하고 현재는 개발을 진행중입니다.
지금 재고같은경우는 API 키값만 받으면 해결되는 일이라서 해결을 보았으나
택배사 솔루션에서는 여전히 송장을 수동으로 입력을 해야합니다.
하루에 600~700박스 정도의 수량이 나가는데 한곳으로 가는곳이 10~20장 정도 된다고 하더라도
꽤나 수동적으로 입력을 해야하므로 인력 한명은 무조건 송장만 뽑아야 하는 실정입니다.
혹시 고도몰에서 주문 수집을 하여 ,택배사 솔루션에서 일괄적으로 뽑을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거나
고도몰에서 주문수집이 되는가 궁금해서 이미 판매하고계시는 능력자분들은 어떻게 하시나 궁금해서 문의를 남김니다. 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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