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 올립니다.
현재 구글 애즈에서 UAC 광고를 집행 중이며, 전환 최적화로 광고를 집행 중입니다.
구글 애즈 UAC 광고의 CPI 비용 발생 방법이
앱다운로드+클릭+노출 = 과금
이렇게 발생하는 것이 맞을까요?
전환이 아예 없는 광고도 비용이 발생하고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현재 구글 애즈에서 UAC 광고를 집행 중이며, 전환 최적화로 광고를 집행 중입니다.
구글 애즈 UAC 광고의 CPI 비용 발생 방법이
앱다운로드+클릭+노출 = 과금
이렇게 발생하는 것이 맞을까요?
전환이 아예 없는 광고도 비용이 발생하고 있어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