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했는데
한 광 고세트안에 6개 소재를 세팅하여 집행하였습니다.
집행 기간이 끝나고 확인해보니
소재별로 노출량이 많게는 10배 이상 차이나고
각 소재별 노출 빈도가 약 1~ 1.5 / 세트 노출빈도가 3.1정도로 나오더라구요.
이걸 어떻게 해석하는게 좋을까요?
각 소재별 노출 빈도는 그 소재를 본 사람 기준으로 1.5정도이고,
세트 노출 빈도는 타겟 모수에서 3.1회 라고 해석해야하는건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0리터
2021.06.23 11:28
조회수 613
답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