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인증을 위한 상세정보 기입 후 다음을 누르면 이메일 인증으로 넘어가지는데요, 인증 코드를 암만 기다려도 오지를 않습니다.
광고가 비활성화 된지 일주일이 넘어가고 있고, 비활성화된 첫 날부터 인증을 시도하고 있지만 이메일이 오지를 않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를 못하고 있네요.
고객센터 문의 남기는 경로도 찾기가 어렵고ㅠㅠ 해당 오류 해결 방법이나 고객센터 1:1 문의 경로 아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50리터
2021.05.10 15:06
조회수 1,220
답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