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구글 지원전환 및 UTM 전환 문의드립니다.

2021.03.17 10:13

로맨티코

조회수 473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51.4%

안녕하세요,

전환 추적이 어려운 매체들을 UTM을 통해서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효율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매체 지원 전환 데이터'도 함께 집계를 하려고 하는데요,

여기서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동일 기간 내, 

UTM을 통해서 매체가 보여주는 전환 거래수 및 수익 데이터와,  

지원전환수에서 보여주는 "마지막 클릭 또는 직접 상호작용 전환가치"가 다릅니다. 


UTM 데이터는, 

[흭득 - 캠페인 - 모든 켐페인]에서 확인 하고 있으며, 

지원 전환수는, 

[전환 - 다채널 유입경로 - 지원전환수]에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

마지막 클릭 또는 직접 상호작용 전환 가치와, 

UTM이 달린 매체 거래수가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구글애널리틱스구글UTMUTM지원전환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