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GA 목표 설정 후 측정

2021.03.09 13:30

뽀얀거탑

조회수 437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71.4%

안녕하세요 이제 막 구글 TOOL 들을 뜯어보기 시작한 신입 마케터 입니다. 

그래서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 질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질문 1. 홍보용 랜딩페이지를 하나 제작하여, 랜딩페이지를 클릭을 한 뒤 회사 페이지로 들어와 회원가입을 한 고객님들이 얼마나 됐는지 측정을 해보고 싶어서 GA 에서 목표 설정을 한 뒤에 유입 수를 확인 하려고 하였으나, 유입경로 시각화에는 측정이 안잡히며, 목표 경로 역추적으로 들어갔을 때는 유입이 잡히는 데 데이터가 부정확하게 잡힙니다. 이럴 경우 어떤 부분이 문제인 거라고 볼 수 있을까요? 랜딩페이지에 추적 코드 세팅이 안되있어서 그런 거일까요?


질문 2. 두 번째는 홍보용 랜딩페이지를 제작하여, 구글 애드워즈를 통해 광고를 돌렸을 때 어떤 키워드로 검색을 많이해서 홍보용 랜딩페이지를 많이 들어와있는지 알고 싶은 데 이럴 경우 어떤 툴을 이용하여 측정을 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초보라서 두서 없이 질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ㅜㅜ 꼭 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ga목표유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뽀얀거탑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