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진행해보면...말은 리타겟팅이라구 하지만 그냥 배너광고 위주의 업체들이 많더군요.. 리타겟팅이 좀 되는거 같기두 하지만 실제로 보면 그냥 데이터 소진을 위해 일반 배너광고도 많이 들어가 버리구...세부 타겟팅 잡으려구 해도 타겟팅 하는데도 제한도 많구요..물롵 타게팅된 광고소진도 있지만 아닌것도 썩여있는거 같습니다.
저희는 병원으로 하루 일방문자수가 많지 않습니다. 그러면 다들 또 첫 3개원은 배너로 모수를 모집하라구 ..모든 회사에서 천편일률적으로 권하던데요.. 그렇다구 단순히 모수를 모으기 위해서 무차별적으로 관심도 없는 사람들의 리타겟을 위해, 배너광고를 집행하고 싶진 않습니다.
어차피 리타겟팅은 한명에게 노출되더라도 효율이 높으면 그만이라는 생각입니다.
모든 리타겟팅 한다는 업체에서 하는 말은 비슷하게 하지만..실제로 한달만 진행해 보면 실망하는 경우가 매우 많았는데요..(성과가 안 났기 때문이 아니라 제대로된 리타겟 광고가 아닌 경우가 많았습니다)
소재의 제약과 모수의 제약때문에..크레테오 나 gdn 이런 것들은 진행을 못하고 있구요..
어떤 특정 사이트 리타겟팅 방식도 가능하면서 소수로 하더라도 제대로된 리타겟팅 업체를 찾는데요 ..
혹시 이런 업체 추천 좀 해 주실 수 없나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