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네이버가 검색엔진 친화적인 콘텐츠에 대해서 검색 노출을 하기 시작하면서 점차 네이버 SEO가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예전의 네이버는 파워 블로거의 콘텐츠 위주로 검색 노출을 했다면, 이제는 누구나 특정 주제에 대해 깊이 있는 내용을 담아서 꾸준히 발행을 하면, 네이버 검색 검색 노출이 가능합니다. 이런 변화에 맞춰서 네이버 검색엔진 최적화 시작을 위한 4가지 준비 사항을 알아보기도 했는데요, 이 글에서는 네이버 애널리틱스,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서 어떤 항목을 눈여겨 봐야하는지를 중심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Jump Japan] 인큐베이팅을 통한 라쿠텐 진출 참여업체 모집
내 돈 안들이고 창업지원금 1억 받는 20가지 필승 전략
5월23일 신로직 적용 / 과거의 알고리즘부터 미래의 알고리즘까지 노하우와 로직 분석 [4기]
11번가, 커머스포털 기능 강화 11번가 콘텐츠 시작[1]
[7월 3일 클리핑] 국내 소비자 10명 중 7명 가치를 구매한다 외
카카오톡 프로필 개편, 개인의 감성 표현하는 공간으로 더욱 진화[1]
MCN 마케팅 플랫폼 유커넥 프리시리즈 A 투자 유치
[7월 2일 클리핑] 네이버, 정보보호 캠페인 진행이용자중소기업 대상 외
SK스토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공동 구매 진행시 세금문제
카카오톡 샵 검색 광고 내보내려면 ?
페이스북 카탈로그 제품세트 질문드립니다.
연극 타푸리식당 (7/14 일요일 17:00)
꽃잎 회원님을 위한 캐시 전환 이벤트
마케팅에 지친 보스님을 위해 답변블레스유
다음글[뉴스레터] 7월 2주, 보스님 소식 왔어요!
이전글보스님도 알아두면 좋은, 디자인 관련 정보 모음
Data Tip Series 2 올바른 데이터 만들기
우리는 평균 실종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Data Tip Series 1 올바른 데이터란?
욜로(YOLO) 대신 관망하는 MZ
ai 학습 플랫폼 콴다, 770억원 투자 받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