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할 때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 고객에게 보여줄 때 어떻게 시각화하여 보여주느냐에 따라 고객이 받아들이는 정보는 많이 달라질 거예요. 아이보스에 있는 마케터·사업자로서 알아두면 좋은 디자인에 관한 정보와 자료를 소개합니다.
마케터들이여, 디자인 칼럼니스트가 되어라!
제목의 글 본론에 들어가기 전에 잘 알려진 아래 두 인물의 공통점을 살펴보고자 한다. 이미지 출처 : 황교익 맛 칼럼니스트 페이스북, 김태훈 팝 칼럼니스트 페이스북 위의 인물들의 공통점은 칼럼니스트라는 것이다. 수요 미식회로 잘 알려진 황교익씨는 맛 칼럼니스트이고, 김태훈씨는 팝 칼럼... (더보기)
2019년 웹 디자인 기술 트렌드 7
1. Drop Shadows and Depth (그림자 효과 및 깊이감) 단조로운 디자인을 방지 하기 위해, 그림자 효과 및 깊이감을 준다고 합니다. 특히 그림자를 사용하면 UX에 도움되는 매우 다양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림자를 사용하면 디자인 요소가 페이지 위에 떠 있는 것 처럼 보이며, 튀어나와 이목을 집중 시킬... (더보기)
마케터가 알아두면 좋을 낯선 시각화
우리는 데이터를 통해 문제를 발견하고자 합니다.데이터에서 문제를 볼줄 알아야 하는데, 여기에 시각화의 필요성이 있습니다. 마케팅 데이터로 해보는 시각화 마케팅의 경우 사용자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확인하고, 그에 따른 적절한 행동을 취할 때 마케팅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각화... (더보기)
일반인(디자인 초보자)을 위한 컬러 사용 BASIC
컬러(색) 사용은 일반인에게 위험한 것인가? 전문 디자이너가 아닌 일반인들이 무리하게 색을 사용하다가 만들어진 결과물에 의해 노력한 과정마저 조롱당하는 듯한 안타까운 경우를 종종 보게 된다. 일반인에게 컬러 사용은 어떤 면에서는 위험하다.컬러는 잘 사용하면 깔끔한 맛을 낼 수 있지만, 잘... (더보기)
현직 디자이너가 추천하는 디자인 참고 사이트 모음
카드뉴스 템플릿 (페이스북 광고용)
판매자를 위한 오픈마켓 상세페이지, 썸네일 템플릿
페이스북 광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가이드 이미지
· 전환을 위한 랜딩페이지 제작
· SNS 운영이 어렵다면? 맡겨보세요!
· 디자인/사진 촬영 대행 의뢰
[7월 1일 클리핑] 유튜브, 홈페이지와 다음 동영상에 대한 사용자 결정권 강화 외
인스타그램, 둘러보기 피드에도 광고 넣는다
[6월 28일 클리핑] 페이스북, 글로벌 사용자와 국내 중소기업 연결 돕는다 외
유튜브, 홈페이지와 다음 동영상에 대한 사용자 결정권 강화
배달의 민족 유명인 쿠폰 사과하고 중단해도... 이용자들 탈퇴 움직임[1]
꽃잎 회원님을 위한 캐시 전환 이벤트
마케팅에 지친 보스님을 위해 답변블레스유
연극 타푸리식당 (7/13 토요일 15:00)
다음글네이버 SEO를 위해 눈여겨봐야 할 항목 및 마케팅 인기글 TOP 7
이전글2019년 6월 26일 마케팅 인기글 TOP 9
(박재범의 원) 소주는 되고 막걸리는 왜 안돼?
마케팅의 본질은 정.반.합이에요! 뷰스컴퍼니 CEO 박진호
여기어때 500억원 투자유치, 모텔에서 시작한 변신
심플하게! 생각을 정리하는 법
💌 마케터에게 글쓰기📝가 중요한 이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