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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팅을 할 때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 고객에게 보여줄 때 어떻게 시각화하여 보여주느냐에 따라 고객이 받아들이는 정보는 많이 달라질 거예요. 아이보스에 있는 마케터·사업자로서 알아두면 좋은 디자인에 관한 정보와 자료를 소개합니다.
마케터들이여, 디자인 칼럼니스트가 되어라!
제목의 글 본론에 들어가기 전에 잘 알려진 아래 두 인물의 공통점을 살펴보고자 한다. 이미지 출처 : 황교익 맛 칼럼니스트 페이스북, 김태훈 팝 칼럼니스트 페이스북 위의 인물들의 공통점은 칼럼니스트라는 것이다. 수요 미식회로 잘 알려진 황교익씨는 맛 칼럼니스트이고, 김태훈씨는 팝 칼럼... (더보기)
2019년 웹 디자인 기술 트렌드 7
1. Drop Shadows and Depth (그림자 효과 및 깊이감) 단조로운 디자인을 방지 하기 위해, 그림자 효과 및 깊이감을 준다고 합니다. 특히 그림자를 사용하면 UX에 도움되는 매우 다양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림자를 사용하면 디자인 요소가 페이지 위에 떠 있는 것 처럼 보이며, 튀어나와 이목을 집중 시킬... (더보기)
마케터가 알아두면 좋을 낯선 시각화
우리는 데이터를 통해 문제를 발견하고자 합니다.데이터에서 문제를 볼줄 알아야 하는데, 여기에 시각화의 필요성이 있습니다. 마케팅 데이터로 해보는 시각화 마케팅의 경우 사용자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확인하고, 그에 따른 적절한 행동을 취할 때 마케팅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각화... (더보기)
일반인(디자인 초보자)을 위한 컬러 사용 BASIC
컬러(색) 사용은 일반인에게 위험한 것인가? 전문 디자이너가 아닌 일반인들이 무리하게 색을 사용하다가 만들어진 결과물에 의해 노력한 과정마저 조롱당하는 듯한 안타까운 경우를 종종 보게 된다. 일반인에게 컬러 사용은 어떤 면에서는 위험하다.컬러는 잘 사용하면 깔끔한 맛을 낼 수 있지만, 잘... (더보기)
현직 디자이너가 추천하는 디자인 참고 사이트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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