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성장을 위해 마케팅의 중요성은 두말할 나위가 없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전문성이 있어야 효율적인 진행이 가능하나 대부분의 광고주는 이에 대한 전문성이 부족합니다. 그렇기에 대행사 의존도가 높지만 원하는 성과를 내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어디에 있을까요? 광고주의 보는 눈이 부족하여 대행사를 잘못 선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대행사가 일을 잘 할 수 있도록 여견을 마련해주지 못 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대행사를 잘 선별하고, 대행사와 파트너십을 이뤄서 같이 성장하기 위해서 광고주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대행사의 역할에 대해서 광고주가 오해하고 있는 것은 없을까요?
다가오는 3월 20일, 아이보스 광고주 모임에서는 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 자세히 보기 :https://www.i-boss.co.kr/ab-5817-320
함께 보면 좋은 정보
긴급 솔루션, 스몰브랜드 매출 상승 패키지 (브랜드&이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