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 교육기획자 김나영입니다.
지난달 유튜브 시작하는 전략에 대해 리허설 강의를 진행하고
8월에 처음으로 유튜브 채널 제작과 성장에 대한 전략 강의를 론칭했습니다.
★어제 금요일 저녁임에도 10시가 넘는 시간까지 열정적으로 강의를 진행해주시고 질문도 많이해주셔서 유튜브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구나 느낀 시간이었어요.
그럼, 내가 채널을 개설하려는 게 아니라 유튜브에 우리의 잠재고객이나 타겟고객이 몰려있으니(유아부터 60대 이상까지 모두 이용하는 유튜브) 광고의 채널, 마케팅의 채널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하셨을 거에요.
그래서 유튜브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 강의 내용
나이키, 삼성, 벤츠가 유튜브 광고에 집중하고 있는 이유
대기업 뿐 아니라 뷰티업계에서 점점 SNS, 특히 동영상 광고에 집중하고 있는 이유
TV나 전통매체를 통해서가 아니라 SNS나 유튜브로부터 정보를 습득하고 있는 요즘의 태도와 무관하지 않습니다.
강의 내용은 1. 유튜브 광고의 장단점부터 2. 저절로 바이럴이 될 수 있는 좋은 동영상 광고를 만드는 방법 3. 동영상 광고 세팅과 실무자의 팁들 4. 그리고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는 방법까지!
동영상 광고와 동영상 마케팅을 해야할 때 신경써야 할 부분과 광고나 마케팅을 통해 도달을 높이고 브랜딩을 하는 방법까지 실무자의 관점으로 정리했으니 리허설때 관심있는 분들이 오셔서 많은 의견을 나누고 갔으면 좋겠습니다.
현직 유튜버이기도 하지만 유튜브를 통해 광고를 하고 있는 실무자가 철저한 경험을 통해 얻은 유튜브 광고 전략을 공개합니다.
■강의 일시
2018년 09월 01일(토) 13시 00분 ~ 15시 30분
(*본강의 때는 리허설때 시간과 피드백을 반영하여 더 시간이 길어질 예정입니다.
■교육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213 센트럴타워 13층 아이보스 강남캠퍼스
(논현동 235-11번지)
주차 되지 않는 건물입니다. 근처 차병원 유료주차장을 이용해 주세요/10분당 1,000원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육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