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과는 똑같이 해서는 경쟁력이 없다는 판단하에..
차별점을 주기 위해서 열심히 생각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회사의 입장이 아닌..
고객들의 입장에서 끌리게 되는 차별점을 찾아야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질문 드리는데요.. 로고나 ci를 제작을 했을 때요..
이랬으면 좋았겠다.. 혹은 이런 점이 불편했다.. 라는 점엔 어떤 것이 있으셨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8.28 09:08
좋아요 0
조회수 4,322
댓글 6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