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의 향기나 음악, 홈쇼핑의 카메라 각도 등
많은 상품판매 매체에서 여러가지 복합적인 요소를 적용하여
소비자의 구매욕을 당기고 있습니다.
과연 홈페이지에는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구매욕과 집중력을 높여주는 클래식을 이번에 bgm으로 깔아보려고 합니다.
클래식은 큰 저작권의 문제가 발생되지 않는것 같구요...대기업을 제외하곤...
과연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2.18 10:24
좋아요 0
조회수 5,697
댓글 4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