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일을 기점으로 노출도가 30배 하락....
클릭단가 2배 설정해도 노출도가 그대로...인거 보면 금액에 밀려서 노출이 떨어지는건 아니라고 생각됨
예상해보자면
1. 네이버가 광고 노출영역을 변경한거 아니면
2. 네이버를 보는 사람들이 줄어든걸로 생각드는데
또한 블로그 검색노출을 해도 별차이가 없으니....
2번 인것 같기도하고....
요새 뜨는 광고 매체가 뭔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6.18 12:34
좋아요 9
조회수 6,134
댓글 14
특정일을 기점으로 노출도가 30배 하락....
클릭단가 2배 설정해도 노출도가 그대로...인거 보면 금액에 밀려서 노출이 떨어지는건 아니라고 생각됨
예상해보자면
1. 네이버가 광고 노출영역을 변경한거 아니면
2. 네이버를 보는 사람들이 줄어든걸로 생각드는데
또한 블로그 검색노출을 해도 별차이가 없으니....
2번 인것 같기도하고....
요새 뜨는 광고 매체가 뭔가요?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