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매거진 이후로
매거진 형식의 썸네일로 바뀌는 추세가
계속 지속되고 있고
요즘엔 브랜드 채널에서도 다들 매거진 형식으로 똑같이 하고 있어서
사실 몇몇 채널 말고는 둘러보기에 뜨면
딱히 구분이 안되는 것 같아요
근데 이렇게 피드 썸네일 디자인을 바꾸면
알고리즘 타서 노출이 더 된다던지, 정말 효과가 있는건지 궁금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6.16 14:19
좋아요 3
조회수 142
댓글 0
아이즈매거진 이후로
매거진 형식의 썸네일로 바뀌는 추세가
계속 지속되고 있고
요즘엔 브랜드 채널에서도 다들 매거진 형식으로 똑같이 하고 있어서
사실 몇몇 채널 말고는 둘러보기에 뜨면
딱히 구분이 안되는 것 같아요
근데 이렇게 피드 썸네일 디자인을 바꾸면
알고리즘 타서 노출이 더 된다던지, 정말 효과가 있는건지 궁금네요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굴e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