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전환 > 구매 로 잡았고
타겟은 여성 20-34 세로 세팅 했고
노출 위치는 어드벤티지+ 자동인가? 그걸로 해서
광고 돌리고 있습니다
슬라이드 광고이고, 인플루언서들이 저희제품 착용컷 하신것들 위주로 소재 세팅했어요.
근데 효율이 진짜 안 좋아요. 한 30만원써도 1개가 안 팔리는데,
다른 CPC 플랫폼에서는 그래도 150~300% 는나오는데, 메타에서만 항상 거의 0% 이네요.
주력상품 가격대는 5~10만원입니다.
효율이 이럴수가 있나요?
제가 뭔가 세팅을 심각하게 잘못한건지..
아니면 메타가 원래 이런건지 궁금하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