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광고를 운영중인데
자사몰 / 스마트스토어 이렇게 주력상품을 컨택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질문 1. (투표)
기존 잘나가는 (반응좋은) 상품을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둘다 동일 제품을 광고를 돌려도 무방하고
괜찮을까요 ?? 아니면 자사몰과 스토어 상품을 다르게 해서 쇼핑광고를 진행 하는게 좋을까요 ??
질문 2.
클릭율은 높은데 전환이 낮은 경우.... 상세페이지 문제인 경우가 많겠죠 ?
질문 3.
쇼핑광고 상품을 몇개 정도 올리는게 적절한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광고집행비용이 한정적이다 보니
주력상품 (3~5개)를 돌리는게 좋을지.
아니면 유입을 위해서 라도 (10~15개) 돌리는게 좋을지 ...
선배님들 의견 부탁드립니다.
10표 ・ 투표 종료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