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캠페인 성과가 전반적으로 하락세인데 원인이 뭔지 감이 잘 안 옵니다ㅜ
CTR은 비슷한데 전환율이 유독 떨어졌고 ROAS도 하락 중입니다
랜딩 페이지 문제인지, 타겟 세팅을 다시 봐야 하는 건지 판단이 잘 안서고 좀 어렵습ㄴ디ㅏ
혹시 이런 상황에서 점검할 우선순위나 프로세스 추천해주실만한 거 있을까요
잘 가다가 떨어지니까 당황스럽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5 13:35
좋아요 6
조회수 413
댓글 1
요즘 캠페인 성과가 전반적으로 하락세인데 원인이 뭔지 감이 잘 안 옵니다ㅜ
CTR은 비슷한데 전환율이 유독 떨어졌고 ROAS도 하락 중입니다
랜딩 페이지 문제인지, 타겟 세팅을 다시 봐야 하는 건지 판단이 잘 안서고 좀 어렵습ㄴ디ㅏ
혹시 이런 상황에서 점검할 우선순위나 프로세스 추천해주실만한 거 있을까요
잘 가다가 떨어지니까 당황스럽네요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