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완전히 초보적인 질문 드려도 될까요
메타광고 돌려보고 있는데 기존 광고세트가 효율이 나름 잘 나오더라구요...!
기존 것을 건드리지 않고 그대로 두고 그 세트가 잡아둔 타겟(?)을 그대로 다른 소재의 전환을 확인해보고 싶은데...
그냥 새로운 광고세트 만들어서 하면 되는지 아니면 뭔가 다른 방법으로 해야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타겟을 잡는 기준이 픽셀단독인지 픽셀+세트 인지 궁금한 거네요 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20 09:36
좋아요 3
조회수 182
댓글 0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저입니다저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